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보검×김소현 '굿보이', 메달리스트들의 통쾌한 정의 구현기!

by 아이둘수정 2025. 3. 19.
반응형

드라마  속 정의로운 싸움!  '굿보이'가 펼치는 통쾌한 한 방

안녕하세요. 아이둘수정입니다. 오늘은 2025년 5월에 방영 예정인 JTBC의기대작 [굿보이]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스포츠, 코미디, 액션, 수사, 청춘을 아우르는 이 드라마는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특히 '폭싹속았수다'에서 양관식역을 맡은 박보검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함께 알아볼까요?😊

'굿보이'란? 메달보다 신분증을 목에 건 영웅들

JTBC 새 토일 드라마 '굿보이' 는 특채로 경찰이 된 국제 대회 메달리스트들이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16부작으로 제작되는 이 드라마는 2025년 5월 31일부터 7월 20일까지 방영될 예정이며, 티빙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어요. 특히 '열여덟의 순간', '괴물', '나쁜엄마' 등을 연출한 심나연 PD와 , '싸우자 귀신아','라이프 온 마스'를 집필한 이대일 작가의 만남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캐스팅라인업: 박보검부터 김소현까지

'굿보이'의 가장 큰 관심사는 역시 화려한 출연진이 아닐까 싶어요.

 

윤동주역-박보검

먼저 주인공 윤동주 역을 맡을 박보검은 복싱 금메달리스트 출신 강력 특수팀 순경으로 분합니다. 타고난 맷집과 주먹으로 복싱에서 금메달을 따낸 그는 한 번의 사건으로 영광의 자리에서 내려와 경찰로 제2의 인생을 살게 됩니다.  박보검의 액션 연기와 변신이 어떻게 표현될지 정말 궁금해요! 🥊

지한나역 -김소현

여주인공 지한나 역의 김소현은 사격 금메달리스트 출신 경장을 연기합니다. '사격 여신'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누렸지만, 돌연 은퇴 후 경찰의 꿈을 이룬 인물이죠. 김소현의 시크한 매력과 사격 장면이 기대됩니다. 🔫

 

그 외에도 오정세가 이중생활을 하는 악역 민주영 역을, 이상이가 펜싱 은메달리스트 출신 경사 김종현 역을 맡아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여기서 잠깐 경찰의 직급 순서

순경(9급)-경장(8급)-경사(7급)-경위(6급)-경감(6급)-경정(5급)-총경(4급)-경무관(3급)

-치안감(2급)-치안정감(1급)-치안총감(차관급)

2024년 3월부터시작된 촬영 현장

'굿보이' 는 2024년 3월부터 촬영에 들어갔는데요. 박보검의 복싱 훈련 과정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실제 복싱 선수 못지않은 훈련을 소화하며 캐릭터에 몰입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어요.

또한 김소현 역시 사격 연습을 위해 실제 사격장을 찾아 훈련했다고 합니다. 배우들의 이런 노력은 드라마의 리얼리티를 높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스포츠+형사물의 신선한 조합

'굿보이'는 스포츠와 형사물을 결합한 신선한 장르의 드라마입니다. 각자 자신의 전문 스포츠 실력을 범죄 수사에 활용하는 모습은 기존 형사물과는 차별화된 액션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여요. 

복싱의 주먹, 사격의 정확함, 펜싱의 날렵함이 어우러진 액션 장면들이 어떻게 펼쳐질지 정말 기대됩니다. 특히 등장인물들이 각자의 스포츠에서 쌓아온 훈련과 정신력을 범죄와의 싸움에 활용하는 모습은 이 드라마만의 독특한 매력이 될 것 같아요. 

 

청춘과 성장을 그리는 따뜻한 이야기

액션과 수사물의 요소도 있지만, '굿보이'는 기본적으로 청춘 드라마의 성격도 갖고 있습니다.운동 선수에서 경찰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은 이들이 새로운 환경에서 적응하고 성장해가는 이야기가 그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박보검이 연기하는 윤동주 캐릭터는 메달리스트라는 영광에서 내려와 일상의 영웅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인생의 두 번째 기회를 찾아가는 이야기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대되는 점:  유쾌함과 진지함의 조화

'굿보이'는 스포츠, 코미디, 액션, 수사, 청춘 장르를 모두 아우르는 만큼 유쾌한 코미디와 진지한 사건 수사가 조화롭게 어우러질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국가대표 출신 특채경찰들이 서로 다른 성격과 배경을 가지고 팀을 이루어 가는 과정에서 바생하는 케미스트리와 웃음 포인트가 드라마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사회의 부조리와 범죄에 맞서는 진지한 메시지도 담고 있어, 가볍게만 볼 수 없는 깊이 있는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2025년 5월, 우리를 찾아올 JTBC드라마 '굿보이'는 스포츠 스타들의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그린 흥미로운 작품이 될 것 같습니다. 박보검, 김소현을 비롯한 훌륭한 배우들의 연기와 심나연PD, 이대일 작가의 만남은 분명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정의를 위해 싸우는 그들의 이야기가 여러분에게도 재미와 감동을 전해드릴수 있기를 바랍니다

 

 

#굿보이 #박보검 #김

소현 #오정세 #이상이 #JTBC드라마 #티빙 #2025년드라마 #기대작 #복싱 #사격 #펜싱 #스포츠드라마 #액션 #수사물 #청춘 #메달리스트 #경찰드라마 #심나연PD #이대일작가

반응형